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선배 그룹 트와이스의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릴레이댄스를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케이블채널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 '[릴레이댄스 어게인] NMIXX(엔믹스) - What is Love? (Original song by. TWICE)'를 공개했다. '걸그룹 명가' JYP의 막내 그룹 NMIXX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와이스의 대표곡 안무 커버 콘텐츠인 만큼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16일 오전 기준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몰고 있다.
영상 속 일곱 멤버들은 핑크빛 의상, 리본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더해 반짝반짝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고, 완벽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원곡의 사랑스러움을 잘 표현하며 NMIXX만의 'What is Love?'를 완성했다. 국내외 시청자들은 '상큼발랄한 콘셉트도 정말 잘 어울린다', '또 다른 재미가 있다', '트와이스도 후배 그룹 활약에 뿌듯해할 것 같다' 등 따뜻한 호평을 보냈다.
NMIXX는 데뷔 활동 마무리 후에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 2월 22일 발표한 데뷔곡 'O.O'(오오)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판타지 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시각 효과 등 풍성한 볼거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17일 오후 1시 기준으로는 조회 수 6945만 회를 넘기고 70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어 그룹의 첫 억대 뷰 뮤비 탄생을 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9일과 13일에는 NMIXX 공식 유튜브 계정 구독자와 공식 틱톡 계정 팔로워가 각각 100만 명을 돌파하며 'K팝 특급 신인'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NMIXX는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CJENM센터에서 개최된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첫 출격해 데뷔곡 'O.O'와 데뷔 싱글 수록곡 '占 (TANK)'(탱크)는 물론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소리꾼' 퍼포먼스 커버까지 풍성한 매력이 가득한 무대들을 펼쳤다. 오는 20일(현지 시각)에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인 시카고'에 참석해 데뷔 후 처음으로 글로벌 팬들과 대면 만남을 갖는다.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인 서울'에서 멋진 무대를 선사한 이들이 첫 해외 공연에서 뿜어낼 남다른 끼와 역량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seon@osen.co.kr
[사진]M2 영상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