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라잇썸, 쿨&러블리 스쿨룩..'ALIVE' 티저 첫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5.22 09: 30

그룹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2일 0시 LIGHTSUM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ALIVE'(얼라이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러블리하고 쿨한 모습으로 변신한 8명의 LIGHTSUM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LIGHTSUM은 각자의 개성에 맞게 스쿨룩을 갖춰 입고 한 명씩 등장해 8인 8색 매력을 뽐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타이틀곡 ‘ALIVE’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LIGHTSUM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ALIVE'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양한 LIGHTSUM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로 가요계 첫발을 내딛은 LIGHTSUM은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이후 두 번째 싱글인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 LIGHTSUM은 첫 미니앨범인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을 통해 어떤 모습과 음악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LIGHTSUM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o The Light`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