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Beatbox’(비트박스)의 역동적인 올드스쿨 힙합 퍼포먼스로 긍정 에너지를 전파한다.
NCT DREAM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Beatbox’는 비트박스 소스를 활용한 올드스쿨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NCT DREAM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희망차게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Beatbox’ 퍼포먼스는 곡의 경쾌한 분위기에 맞춰 올드스쿨 베이스의 역동적인 힙합 퍼포먼스로 구성, 비트박스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손동작 안무와 멤버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 등이 어우러져, NCT DREAM 특유의 긍정적이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NCT DREAM 정규 2집 리패키지 ‘Beatbox’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Beatbox’를 비롯해 ‘마지막 인사 (To My First)’, ‘Sorry, Heart’(쏘리, 하트), ‘별 밤 (On the way)’ 등 신곡 4곡이 추가된 총 1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NCT DREAM 정규 2집 리패키지 ‘Beatbox’는 오는 3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