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가 정규 3집의 상승세를 단독 콘서트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어간다.
아스트로는 오는 28일과 29일 세 번째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를 개최하고, 오늘(26일) 오후 1시에는 공식 MD에 대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MD는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와 관련된 총 16종의 굿즈로 구성돼 있다. 공식 응원봉, 티셔츠, 포토 슬로건, 엽서 세트, 이미지 피켓, 포토카드 세트, 트레이딩 카드, 포토홀더 세트, 콜렉트북, 아크릴 키트, 멀티 케이스&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팩, 포토 티켓 세트, 목걸이, 유리볼 무드등, STARGAZER 스마트톡까지 다양한 구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는 '천문학자'라는 의미의 콘서트명 [STARGAZER]의 콘셉트를 살려 제작된 것이라 더욱 뜻깊다. 아스트로는 오랜만에 대면으로 함께하는 콘서트를 보다 다채롭고 길게 추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16종의 MD를 준비했기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아스트로는 최근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유의미한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아이튠즈 총 19개 지역의 톱 송 및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가온차트 21주차 주간 리테일 앨범차트,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고, 공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34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에 힘입어 아스트로는 'Candy Sugar Pop'으로 SBS MTV '더쇼'와 MBC M '쇼! 챔피언'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기록으로 입증된 '청량 끝판왕' 아스트로의 흥행 파워가 정규 3집 활동을 넘어 콘서트로 이어질 전망이다. 아스트로가 어떤 무대와 팬 사랑으로 또 한번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아스트로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는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온라인 공연으로도 만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판타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