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달콤하면서 짜릿한 세상으로 대중을 초대한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POP’의 프롤로그 티저 영상을 공개,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독특하고 화려하게 꾸며진 프롤로그 영상 속에는 스트릿한 착장으로 변신한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는가 하면, 컬러풀한 색감의 배경과 CG 효과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속 버가부가 알 수 없는 상자를 만지자 마치 팝핑캔디처럼 상자가 터지고, 멤버들은 알쏭달쏭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또한, 멤버들은 스포티함과 탄산음료 같은 톡 쏘는 청량감을 한껏 뽐내는 것은 물론, 웅장한 사운드 속 ‘POP’하게 터지는 영상 효과는 이들이 보여줄 달콤함과 통통 튀는 짜릿한 맛에 기대를 높였다.
이외에도 멤버들 뒤로 앨범 로고인 ‘POP’을 포함해 각양각색 일러스트도 삽입돼 더욱 컬러풀 넘치는 영상미를 자랑하고 있으며, 버가부 역시 한층 물오른 인형 비주얼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계속해서 상승시키고 있다.
달콤하지만 오싹했던, 유령과 함께 미지의 세계 속으로 초대했던 데뷔곡 ‘bugAboo’와는 완전히 달라진 펑키걸의 매력을 콘셉트 포토와 프롤로그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하고 있는 버가부는 이번 새 싱글 ‘POP’으로 무한한 잠재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전망이다.
비주얼 변신은 물론,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에도 변화를 시도한 버가부가 과연 이번 ‘POP’에서는 또 어떤 놀라움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버가부의 두 번째 싱글 ‘POP’은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제이지스타, A TEAM(에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