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올여름 사로잡을 '서머퀸' 탄생..'Flip That' 예판 오픈[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6.08 16: 18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새 앨범 'Flip That'(플립 댓)의 예약 판매를 오픈했다.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는 오는 20일 컴백을 앞두고 오늘(8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이달의 소녀의 이번 앨범은 A, B, C, D 이렇게 총 4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100 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각 버전의 CD를 비롯해 AR(증강현실) 포토카드(12종 중 랜덤 1종), 포토카드(36종 중 랜덤 3종), 러기지 스티커(16종 중 랜덤 4종), D.I.Y 딱지(6종 중 랜덤 2종) 등이 포함됐다.

특히 4가지 버전 모두 다른 콘셉트와 구성으로 이달의 소녀의 다채로운 여름을 예고하며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으로 1년 만에 완전체 컴백한다. 새 앨범 'Flip That'은 이달의 소녀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서머 스페셜 앨범으로, 올여름을 사로잡을 '서머퀸'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그동안 강렬한 퍼포먼스를 무기로 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 콘셉트로 사랑받았던 이달의 소녀는 여름을 맞아 청량하고 몽환적인 새로운 색깔을 담은 앨범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Flip That'을 포함해 'The Journey', 'Need U', 'POSE', 'Pale Blue Dot', 'Playback'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Flip That'은 하우스 기반의 곡으로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이달의 소녀 표 섬머송'을 완성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를 발표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