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1티어' 케플러, 청량 서머송 'Up!' 활동 본격 스타트..오늘(23일) '엠카' 컴백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6.23 09: 33

‘4세대 1티어’로 손꼽히는 Kep1er(케플러)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 (더블라스트)’ 컴백 스테이지를 꾸민다.
지난 20일 미니 2집 ‘DOUBLAST’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컴백한 케플러는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Up! (업!)’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여름을 맞이한 ‘케플러 아일랜드’의 상큼∙청량 무드와 함께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페어 안무를 풀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Up!’의 스토리라인을 충실하게 이끄는 퍼포먼스가 아홉 멤버의 상큼∙청량 아이덴티티와 만나 짜릿한 행복을 선사할 전망이다.
하늘 위로 쭉 뻗은 손가락부터 일렁이는 파도를 연상케 하는 웨이브 안무, 함께 맞잡은 손을 힘껏 들어 올리는 안무, 아기자기한 노랫말을 풀어낸 안무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퍼포먼스는 케플러의 에너제틱한 보컬과 만나 ‘Up!’의 신나는 무드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타이틀곡 ‘Up!’은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조합 위로 에너제틱한 보컬과 아기자기한 노랫말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높이는 곡이다.
듣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Up!’의 펑키한 사운드가 아홉 멤버의 완벽한 군무와 어우러져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곡이 타이틀감인 이번 앨범 ‘DOUBLAST’는 지난 20일 발매 직후 총 21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컴백 첫날부터 글로벌한 저력을 발휘했다.
타이틀곡 ‘Up!’을 통해 리스너들의 행복 에너지를 높일 준비를 마친 케플러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