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쇼츠 티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5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쇼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핑크빛 배경을 바탕으로 손 실루엣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담겼다. 손끝은 우아한 라인을 드러내다가도 갑자기 매섭게 손톱을 세우며 다채로운 모양으로 변했다.
비트에 맞춰 바쁘게 움직이는 손은 각종 그림자를 만들어내며 독특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손의 움직임에 맞춰 총알, 하트, 알약, 뿔, 사과 등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나타났다가 사라지며 스테이씨의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WE NEED LOVE’는 스테이씨가 지난 2월 선보인 ‘YOUNG-LUV.COM’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스테이씨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색다른 변신을 담아낼 전망이다.
특히 지난 3일 스테이씨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함께한 ‘WE NEED LOVE’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하며 ‘틴프레시’를 깬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주고 있다.
매 앨범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끈 스테이씨는 탄탄한 실력과 다채로운 보컬을 앞세운 ‘전원 메인보컬 그룹’으로 도약할 예정이다.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로 돌아올 스테이씨의 컴백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