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피원하모니, 개성 넘치는 변화..'둠두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7.06 08: 09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니 4집 콘셉트 포토를 최초로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앨범 ‘HARMONY : ZERO I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ZERO IN 버전은 멤버 테오의 정확하고 직관적인 초능력을 형상화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시선을 집중시키는 강렬한 멤버들의 비주얼이 돋보인다. 멤버들은 새로운(ZERO) 공간에서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링과 함께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뽐낸다. 피원하모니가 돋보기나 망원경을 이용해 어딘가를 쳐다보는 모습이 잔상처럼 복제돼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은 아무것도 없는(ZERO) 상태에서 피원하모니만의 신세계를 조화롭게 구축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동안 공개했던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룬 시리즈를 끝내고, 조화(HARMONY)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앨범인 만큼 타이틀곡 ‘둠두둠 (Doom Du Doom)’으로 보여줄 개성 넘치는 변화에 기대가 더해진다.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HARMONY : ZERO IN’은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