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가 섹시리스로 판정됐다.
8일 방송된 채널 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가 전파를 탔다.
이날 강재준, 이은형이 출연했다. 멘탈 테스트룸에 도착한 두 사람. 동시에 손깍지를 좋아했다. 손을 맞잡은 이은형은 “이게 몇 년만에 잡아보는 건지”라며 웃음 짓기도. 알고보니 커플 애정도 테스트였다. 불나방 스타일이라고 박나래는 “한 번 기회에 아주 뜨겁게 스킨십하는 커플 중요한건 한 번의 기회다”며 두 사람을 분석했다.
연애만 무려 10년, 결혼은 5년, 도합 15년차인 두 사람. 오늘의 고민을 물었다. 먼저 강재준은 “예전에 이 정도로 안 하지 않아눈 맞으면 하기도 했는데 어느 순간 부부사이가 편해져 습관이 된 것 같다 (부부관계를) 안 하는 것”이라며 고민, 이은형도 “오빠 재준이 원할 땐 내가 귀찮고 내가 불타오를 때는 재준 오빠가 힘들어해 거부한다”며 서로 스킨십 타이밍이 아예 안 맞는다고 했다.
오은영은 “요즘 이혼하는 부부가 많아지는 추세'라며 1위는 성격차이라고 했다. 여기서 성은 '性'을 뜻했다.
![‘섹스리스 판정’ 강재준 “올해 ♥이은형과 부부관계NO” (ft,금쪽 러브 캘린더) [Oh! 쎈 종합]](https://file.osen.co.kr/article/2022/07/08/202207082340772936_62c847fd67a9d.png)
이어 조심스럽게 마지막 성관계 시기를 물었다. 이은형은 “진짜 언제지?”라며 “최근에 정말 오래됐다”고 고민했다.강재준은 “올해 안 했던 것 같다”며 당황했다. 그러면서 “맨정신이 아니고 술기운을 빌려서 기억이 안 난다, 오래 안 하다가도 한 번 관계를 맺으면 며칠 연속으로 하긴 한다”며 “물꼬기 트이는 느낌? 근데 또 잊혀지만 또 안 하게 된다 “며 필요성과 중요성을 모르고 살아간다고 했다.
오은영은 “두 사람은 확실히 섹스리스 부부”라며 개인마다 성욕차로 정해진 횟수는 없으나 1년에 10번 이하, 한 달에 한 번 이하는 섹스리스라고 전했다.두 사람은 “갑자기 잘 못 산 느낌”이라며 심각해했다. 오은영은 “다른 부부도 겪는 성관계 공감, 기혼자 36%가 섹스리스, 혼전순결이 아닌 혼후순결이다”라고 덧붙였다.
![‘섹스리스 판정’ 강재준 “올해 ♥이은형과 부부관계NO” (ft,금쪽 러브 캘린더) [Oh! 쎈 종합]](https://file.osen.co.kr/article/2022/07/08/202207082340772936_62c84801a8766.png)
이 가운데 강재준은 “결혼 전 혼자잘 때 벗고자니 구름위를 걷는 느낌, 아내가 허락해서 결혼후에도 쭉 이렇게 생활하게 됐다”고 했다. 이은형은 “정말 충격이긴 해, 어떻게 옷 하나 입지 않을 수 있지? 싶었다”며 심지어 강재준이 알몸으로 식사하기도 한다고 했다. 오은영은 “부부 성관계 단계가 있어, 모든 단계에서 긴장감이 있는데 불안장애가 있다면 이런 긴장도 겪고 싶지 않아한다”며 행복감보단 부담감을 느낀다고 했다.
오은영은 “부부관계는 많은 의미가 있어, 단순히 자녀출산과 욕구해결의 의미는 아니다”며 넓은 의미로 봐야한다고 했다
한편, 채널 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