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테마돌'의 대체불가 퍼포먼스..'Bye Bye Bully' 안무 연습 영상 오픈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8.02 09: 20

퍼플키스(PURPLE KISS)가 퍼포먼스 강자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의 인트로곡 'Intro : Bye Bye Bully'(바이 바이 불리)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퍼플키스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사복 패션과 우월한 비주얼을 발산하며 인트로곡 'Intro : Bye Bye Bully'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연습 영상임에도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파워풀한 춤 선과 완벽한 합이 느껴지는 칼군무가 그간의 연습량을 가늠할 수 있게 했다. 

'Intro : Bye Bye Bully'는 남들에게 상처를 주고, 괴롭히는 나쁜 'Bully'들을 향해 안녕을 고하며 그들에게 더 이상 휘둘리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퍼플키스는 음악의 스토리를 완벽하게 표현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퍼플키스는 신보 발표 전 인트로곡 'Intro : Bye Bye Bully'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고 급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공개 당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섬세한 표정연기, 동작의 디테일이 음악의 매력을 백분 살리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는 평이 지배적이었다. 
지난달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를 발표, 타이틀곡 ‘Nerdy’(널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컴백 열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Nerdy'는 이 세상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퍼플키스의 당당한 '퍼키마녀' 세계관을 접할 수 있다. 
퍼플키스는 새 앨범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터키 1위를 비롯해 멕시코, 홍콩, 러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10,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7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자랑했다. 독창적인 세계관을 끊임없이 확장하며 ‘4세대 대표 테마돌’로 자리매김한 퍼플키스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퍼플키스는 신곡 'Nerd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seunghun@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