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이준호 제주도 데이트?"...'우영우' 팬들 기대 키운 '럽스타그램'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08.02 15: 49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박은빈과 강태오의 로맨스가 드라마 밖 SNS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ENA 채널 측은 1일 공식 SNS에 "영우X준호가 럽스타를 한다면...? 너네 사귀는 거 복사기도 다 알겠다"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약칭 우영우)' 속 우영우(박은빈 분), 이준호(강태오 분)의 럽스타그램 장면들이 담겼다.
특히 사진 속 우영우는 "여름 휴가에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삼팔이, 춘삼이, 복순이를 보러갈 예정입니다. 야생 돌고래는 강녕, 우도, 성산 뿐만 아니라 제주도 전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라고 글을 남겼고, 이에 이준호가 "제주 김밥 맛집 알아볼게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그러나 정명석(강기영 분)이 "우영우 변호사는 여름 휴가 없어요"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이준호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우영우와 첫 키스를 나눈 집 앞 복도 난간과 아름다운 야경이 담긴 사진이었다. 이에 이준호가 "2022년 여름...어느 밤"이라고 감성적인 글을 덧붙였다. 이에 권민우(주종혁 분)가 "뭐냐"라고 심드렁한 댓글을 덧붙여 실소를 자아냈다.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ENA 채널 측이 공개하는 SNS 게시물 들이 드라마의 세계관을 확장시키며 애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사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ENA 드라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