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K팝 루키' 블랭키, 공식 팬클럽 모집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8.03 16: 09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가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3일 오전 소속사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블랭키의 공식 팬클럽 ‘키위(K2YWE)’ 1기를 모집한다. 팬클럽 모집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팬클럽 키트(KIT)를 비롯해 풍성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공식 ‘키위’에게는 회원 전용 콘텐츠 및 팬클럽 키트(KIT)와 회원 카드가 제공되며 이외에도 단독 콘서트 및 팬미팅 등 국내외 공연의 선예매 혜택과 온,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가입자 중 일부를 추첨해 블랭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도 제공한다.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팬클럽명 ‘키위(K2YWE)’는 데뷔 전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된 팬덤 공모를 통해 결정된 이름으로 블랭키와 ‘함께’라는 뜻을 가진 영단어 ‘WE’를 조합해 '블랭키와 팬들이 우리가 되어 항상 함께 할 것이다'라는 의미를 가졌다.
블랭키는 데뷔 직후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고 있으며 동시에 전 세계 키위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는 등 서로를 응원하며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 앨범 활동을 통해 K-POP을 책임질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존재감을 알린 블랭키는 이번 공식 팬클럽 1기 모집을 계기로 팬들과 더 많은 추억을 쌓아갈 예정이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