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뉴진스, 1위 트로피 추가..블랙핑크·트와이스·아이브 컴백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8.28 16: 52

그룹 뉴진스가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와 뉴진스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뉴진스가 ‘Attention’으로 1위를 차지했다.
뉴진스는 “스태프분들 너무 감사하고 우리 팬분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매일 하루하루 행복하게 일어나는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전 세계 팬들을 들썩이게 한 블랙핑크는 신곡 'Pink Venom’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블랙핑크는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트와이스는 강력한 중독성을 갖춘 신곡 'Talk that Talk’(톡댓톡) 무대로 상큼한 매력과 비주얼을 자랑했다. 박진감 넘치는 비트,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곡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3연속 히트에 성공한 아이브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빅스 레오는 신곡 'Losing Game’ 무대로 몽환적인 섹시미를 발산했고, CIX는 에너지가 폭발하는 신곡 '458' 퍼포먼스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뉴진스, 다크비, 더보이즈, 레오, 루미너스, 박보람, 블랙핑크, BLANK2Y, BAE173, CIX, IVE, ATBO, 이아영, CRAXY, 트라이비, 트와이스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