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내일(6일) 팬들과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7월 20일 데뷔 첫 미니 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를 발매하고 활발한 음방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Test Me'(테스트 미)와 수록곡 'Strawberry Cake'(스트로베리 케이크) 무대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연주 실력을 뽐냈고 신예 록밴드의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미니 1집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팬들을 직접 대면한 첫 앨범 활동으로, 멤버들은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응원을 받으며 더더욱 힘을 냈다. 이에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은 오는 6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양천구 목동 코바코 홀에서 오프라인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심에 보답한다.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유쾌한 게임 코너부터 팬들의 요청을 받아 진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각종 자체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좌충우돌 예능 도전기를 담은 'Rock The World'(락 더 월드) 시리즈에서 몸 사리지 않는 열정과 엉뚱 발랄한 입담을 뽐내며 웃음을 전하는가 하면, 커버 콘텐츠 'Cover by Xdinary Heroes'(커버 바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에서는 특별한 음악성을 보여줬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개성을 더해 DAY6(데이식스)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 JYP 선배 그룹의 곡을 커버한 영상들은 신선함과 쾌감을 안기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가 DAY6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밴드로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의 드러머이자 리더인 건일부터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 베이시스트 주연까지 총 6인으로 구성됐다. 지난 해 12월 6일 데뷔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디뎠고, 미지의 공간 '♭form'(플랫폼)을 접목한 흥미진진한 세계관과 뚜렷한 음악적 개성을 갖추며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