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오늘(8일) ‘엠카’ 출격..신곡 ‘Same Scent’ 무대 최초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9.08 08: 46

 그룹 원어스(ONEUS)가 ‘엠카’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 오늘(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 (말루스)의 타이틀곡 ‘Same Scent’(세임 센트)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원어스는 섹시한 비주얼과 ‘무대 천재’ 수식어에 걸맞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완벽하게 충족시킬 전망이다. 특히 원어스는 ‘아련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 만큼 아련한 멜로디와 노랫말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예고, 전작과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가득 채워질 무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원어스는 ‘Same Scent’ 뮤직비디오를 통해 파격적인 물결 퍼포먼스를 비롯해 ‘눈물 안 멈춤’ 포인트 안무로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원어스만의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군무로 완성된 ‘4세대 대표 퍼포머’의 섹시 바이브를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4개월 만에 컴백한 원어스의 신곡 ‘Same Scent’는 매혹적인 레게 리듬, 기타 사운드 위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한층 뚜렷해진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다. 몸이 기억하는 향기가 영원히 사라지지 않기를 바라며 서서히 메말라가는 서정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가 곡의 섹시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원어스는 신보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차트를 섭렵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신곡 ‘Same Scent’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신보의 수록곡 역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원어스의 ‘MALUS’는 공개 직후 말레이시아, 러시아, 터키 등 다수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Same Scent’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