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7만 유튜버' 기타리스트 정성하, 단독콘서트 'POETRY' 개최...17일 포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9.08 10: 58

유튜브 구독자 697만 유튜버이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핑거기타리스트 정성하가 단독 콘서트 'POETRY'를 개최한다.
'2022 정성하 단독콘서트 'POETRY' 공연은 지난 달 티켓 오픈과 동시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17일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펼쳐지는 이번 단독콘서트는 정성하가 4년 만에 발표한 앨범 'POETRY' 발매 기념으로 기획된 콘서트로 지난 연말 소극장 공연을 끝으로 무대에 단독 콘서트 오르지 않았던 정성하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콘서트다.

정성하는 이번 공연을 통해 4년 만에 새롭게 발매되는 곡들의 라이브 연주는 물론 새 앨범에 실린 곡이 탄생하기까지의 뒷이야기를 풀어낸 토크를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위로, 감동과 환희가 녹아든 잊을 수 없는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병역의 의무와 COVID-19이라는 팬데믹 상황까지 겹쳐 콘서트를 자주 개최하지 못했던 정성하는 다시 만나게 될 날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랜만에 선보이는 이번 공연의 셋리스트와 공연 콘셉트를 직접 구상했다는 후문이다. 
정성하는 “오래 기다려준 팬들과 제 음악을 사랑해 주시는 리스너 분들에게 꿈같고 휴식이 되는 공연을 만들 계획이다. 한 권의 시집을 관객들과 함께 읽는 듯한 느낌을 선물하는 공연이 될 것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성하는 한국인 최초로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뮤지션으로 유튜브와 트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팀임팩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