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훈훈한 한복 맵시.."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9.10 14: 20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오늘(10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에 추석 인사 영상을 올렸다. 한복 맵시를 자랑하며 등장한 ENHYPEN은 추석을 맞아 이루고 싶은 소원과 엔진(ENGENE)을 향한 덕담을 건넸다.
ENHYPEN은 “2022년 추석이 다가왔다. 벌써 추석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다”라고 운을 뗀 뒤 “모든 분들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하시면 좋겠다.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건강 꼭 챙기시면 좋겠다. 잠시라도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좋은 사람들과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기원했다.

ENHYPEN은 이어 “우리 엔진, 추석인 만큼 맛있는 음식 마음껏 드시고 남은 2022년도 저희 ENHYPEN과 함께하는 것 잊지 마시라”라고 팬들에게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ENHYPEN은 추석 인사 영상뿐만 아니라 연휴기간에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다양한 추석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ENHYPEN은 추석 연휴 직후인 오는 17~18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대망의 첫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MANIFESTO’’의 막을 연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