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가 그룹 Kep1er(케플러)의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16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걸그룹 케플러(Kep1er) 신곡 ‘Sugar Rush (슈가 러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금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커버 이미지 및 스케줄러 공개를 예고했다.
금일 공개될 스케줄러에 따르면 유니버스는 오는 17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9일과 21일 각각 뮤직비디오 티저 1, 2편을 순차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유니버스와 케플러의 첫 협업곡인 만큼 오픈될 신곡 티징 콘텐츠와 콘셉트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된다.
또한 스케줄러와 함께 공개될 신곡 커버 이미지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글로벌 원픽’ 케플러는 유니버스 신곡에서 9인 9색의 상큼 발랄 에너지로 또 한 번 글로벌 팬심을 강타할 예정이다.
케플러는 지난 1월 가요계에 데뷔한 후 ‘WA DA DA (와 다 다)’, ‘Up! (업!)’ 등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담은 곡으로 사랑받았다. 특히 탈 신인급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로 단숨에 ‘4세대 1티어’ 자리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일본 첫 싱글 ‘FLY-UP (플라이-업)’을 발매하며 현지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일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쳐 더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이번 신곡은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26번째 음원이다. 유니버스는 지난해부터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 SF9, 에이티즈, 권은비, 하성운, CRAVITY(크래비티), 조유리, 원호까지 글로벌 K팝 아티스트와 다채로운 콘셉트의 음원을 꾸준히 발매하며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케플러 ‘Sugar Rush’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되며, 오는 28일부터는 유니버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