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TXT 수빈・김수현…아이유, 콘서트 관객 라인업도 대단해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09.18 08: 46

가수 아이유가 3년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를 선보인 가운데 콘서트에 참석해 ‘아이유 팬’을 인증한 스타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아이유는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2022 IU CONCERT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진행했다.
이날 공연이 끝난 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사이에서 콘서트에 방문한 스타들의 목격담이 다수 등장했고, 실제로 자신의 SNS를 통해 이를 인증한 스타도 등장했다.

평소 아이유의 팬으로 알려진 방탄소년단(BTS) 정국을 비롯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범규, 골든차일드 주찬, 배우 김수현, 강지영, 가수 로시 등이 아이유 콘서트에 방문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은 아이유 콘서트에 참석한 뒤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하 진짜 품위를 지키고 싶었는데 그냥 오랑우탄 마냥 소리 지르고 팔 흔들어대서 온 몸이 아프다”라고 직접 후기를 남겼다.
또 배우 김수현과 강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이유 콘서트에 참석한 사진을 올려 여전한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는 17일에 이어 오늘(18일)도 ‘2022 IU CONCERT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진행한다./cykim@osen.co.kr
[사진] 김수현, 강지영 SNS,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