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 이렇게 예뻤다고? 비하인드도 빛나는 '금수저' 비주얼 여신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10.08 11: 36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금수저'에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지난 7일 연우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연우의 드라마 '금수저' 포스터 촬영 현장과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연우는 극 중 외모, 재력, 두뇌까지 모든 걸 가졌지만 만족을 모르는 욕망의 화신 오여진 역으로 출연해 화면을 장악하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속 연우는 왕좌에 앉아 왕관을 손에 쥔 채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 명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하는 그림같은 비주얼과 도발적인 눈빛으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그는 화려한 의상과 주얼리에 가려지지 않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순식간에 드라마 속 인물로 변신하여 팔색조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강아지를 품에 안고 귀여워하는 해맑은 같은 모습과 카메라와 눈을 마주치고 브이와 하트를 보이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까지 모두 공개돼 연우만의 다양한 매력이 모두 담긴 비하인드를 완성했다.
연우가 출연 중인 '금수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9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