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김소영, 사업도 대박나고 베스트셀러 작가 됐다 “에세이 1위..다행스러워”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10.27 11: 20

방송인 김소영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
김소영은 27일 “아침에 눈을 떠 보니 교보 온라인 베스트 에세이 1위, YES24와 알라딘에서 에세이 2위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교보 국내도서 전체 2위…. 트렌드코리아 바로 밑이라니요 순위가 중요한 건 아닌데, 놀라고 다행스러워서”라며 “어제 신나게 인증해주시고 저 태그해주시던 수많은 분들 덕분이겠지요! 하루종일 스토리 태그로 부응하려 했는데 너무 많으셨어요”고 밝혔다.

그러면서 “친필사인본이 소량 남아있고, 오늘 바로 2쇄를 찍는다고 합니다. 으엉엉 체한 위장이 다 낫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소영은 지난 26일 발간을 앞두고 있는 에세이를 예약 판매를 했는데 1위를 기록한 것. 사업은 물론이고 책도 큰 인기를 끄는 것 뿐 아니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출연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과 오상진은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두 개의 책방을 운영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김소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