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수아가 ‘아돌라스쿨3’에서 ‘K팝 수재’로 인정받는다.
드림캐쳐는 9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단장즈’와 만나 ‘제 34대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우선 팬들의 사전 제보로 이뤄지는 ‘팩트체크’ 코너에서, 한 팬은 메인댄서 수아의 춤 실력을 자랑한다. 이에 질세라 또 다른 팬은 유현을 두고 “숨은 댄스 강자”라며 수아와 다른 춤 스타일을 갖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수아는 유현의 춤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묻자 “각이 살아있다”고 칭찬하고, 유현은 “수아는 필이 충만한 스타일”이라 화답한다. 이어 두 사람이 함께 준비한 블랙핑크 ‘셧 다운(Shut Down)’ 커버 무대를 선보이는데,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각과 여유로운 표정까지 과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청각&추리력 검증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에서는 준케이와 한동, 시연, 다미, 가현이 ‘이한김’ 팀을, 이기광과 수아, 지유, 유현이 ‘이김’ 팀으로 뭉쳐 대결을 펼친다. 혼란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수아의 존재감이 단연 돋보이자, 이기광은 수아를 가리키며 “K팝의 수재가 여기 있다”라고 자랑스러워한다.
이기광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수아의 활약은 계속된다. ‘이김’ 팀의 질주가 이어지자 준케이는 “오늘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좌절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수아의 눈부신 활약으로 어떤 결과를 끌어낼지 관심이 쏠린다.
드림캐쳐의 단합력을 검증하기 위한 ‘고스톱만세 댄스’ 미션곡은 신곡 ‘비전(VISION)’. ‘고’, ‘스톱’, ‘만세’뿐 아니라 노래가 빨라지거나 느려지는 등 다양한 미션이 쏟아지는 가운데, 평소 끈끈한 팀워크로 유명한 드림캐쳐의 완벽한 합이 서서히 빛나기 시작한다. 열정도 만렙, 미모까지 열일하는 드림캐쳐의 탄탄한 내공은 9일 오후 5시 ‘아돌라스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9일 오후 6시에는 ATBO, 오후 9시에는 이채연과 효진초이의 생방송이 준비되어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