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보다 강렬한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의 타이틀곡 'Dragon(飛上)(드래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시작되는 영상 속 템페스트는 검은 복면과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속도감 있는 리듬에 맞춰 빠르게 지나가는 퍼포먼스 한 장면이 무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커다란 깃발과 함께 패기 넘치는 엔딩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마지막까지 눈길을 사로잡는다.
'ON and ON'은 '우리'가 함께 만든 새로운 세계로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템페스트의 강력한 의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Dragon(飛上)'은 더욱 높이 날아오르는 용의 모습을 '꿈'에 빗댄 곡으로, 멤버 루,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앞서 리릭 포스터를 통해 "Don’t stop 우리는 빠르게 움직여 / 두려움과 바꾼 내 신념을 지켜 / 더 크게 소릴 질러"라는 가사를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템페스트는 앞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남자아이돌(신인)' 부문을 차지하며 신인상 2관왕을 기록했다. 올해 데뷔와 동시에 2022년을 대표하는 신인 아이돌로 인정받은 템페스트는 이번 신보를 통해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