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G스팟’ 공개 하자마자 2위 안착..연말 불태울 뜨거운 화제성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12.26 19: 03

‘어느 날’, '안나’, '유니콘'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쿠팡플레이가 지난 23일 '판타G스팟' 1,2화를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은 한번도 느껴본 적 없는 ‘희재(안희연)’와 사랑 없는 관계만 즐기는 ‘미나(배우희)’, 두 사람이 섹스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스스로를 알아가는 이야기.
공개 전 부터, 주류 미디어에서 제대로 잘 다뤄지지 않았던 여자들의 성에 관한 이야기를 더 없이 솔직하게 풀어내 많은 기대를 모았던 '판타G스팟'. 공개와 동시에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한 'SNL 코리아 시즌3'를 이어 쿠팡플레이 인기작 2위에 안착하며 많은 구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해 내고 있다.

첫 주 공개 된 1, 2화는 팟캐스트 ‘판타G스팟’을 진행하라는 지시를 받은 ‘희재’와 ‘미나’가 섹스 카운셀러로 나서면 시작된다. “관계 중 오르가즘을 연기한다”, “자위를 하는 와중에 죄책감을 느낀다”는 사연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스스로의 섹스를 돌아보게 되는 희재와 미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리뷰와 함께 공감이 넘치는 후기가 이어지면서, 직접 이야기하지 못하는 고민들을 쿨하게 다루는 ‘판타G스팟’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단 기간 동안 급성장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판타G스팟'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구독자들을 찾아간다. /cykim@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