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인더숲 세븐틴편’이 시즌2로 돌아온다.
세븐틴의 온전한 휴식을 담은 ‘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가 오는 29일 오후 6시 40분에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오직 세븐틴만을 위한 두 번째 숲속 마을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티저 영상에는 세븐틴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과 공놀이, 활쏘기, 웨이트 트레이닝, 등산, 라이딩 등 다양한 활동으로 4박 5일의 휴식시간을 제대로 즐기는 세븐틴의 모습이 담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더숲 세븐틴편’은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을 잠시 접어놓고 인적 드문 숲속 하우스에서 펼치는 세븐틴의 자립적 고립 여행을 담은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세븐틴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그렸다.
‘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는 JTBC를 통해 오는 29일부터 3회에 걸쳐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0분에 걸쳐 방송되며, 오는 28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8시에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 VOD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위버스에서 볼 수 있는 풀버전 VOD는 약 60~80분 분량의 총 6개 본편 에피소드와 약 10분 분량의 6개 비하인드 에피소드 이외에 다양한 비하인드 콘텐츠 등이다. /seon@osen.co.kr
[사진]하이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