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이번에는 19살 금발 모델과 데이트를 했다. 최근 27살 모델 지지 하디드와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어 25살 이하 여자친구 규칙을 깨는 듯 싶더니 19살까지 내려갔다.
2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빅토리아 라마와의 새로운 로맨스 속에 최근 LA에서 열린 파티에서 이스라엘의 모델 에덴 폴라니와 함께 웃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에덴 폴라니의 나이는 19살로 25세 이하의 전 여자친구 중에서도 가장 어린 여성과의 만남이다.
디카프리오는 최근 에보니 라일리의 새 EP 발매 파티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에덴 폴라니 옆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었다. 그는 단순한 검정색 야구 모자로 몸을 가렸고,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은 편안한 모습이었다.
디카프리오는 근래 수많은 여성과의 열애설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에는 27살 지지 하디드와 연애하면서 ‘25살 이하 여자친구’ 규칙을 깼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헤어졌고 얼마 전까지 24살 빅토리아 라마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디카프리오의 측근은 이에 대해서 “연애가 아니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디카프리오는 20살 때부터 ‘25살 이하 여친’ 규칙을 무섭게 지켜(?)왔다. 모델 나오미 캠벨과 연애한 디카프리오는 4살 연상의 캠벨이 24살 때 헤어졌다. 두 사람은 이별 후에도 친구로 지내고 있다.
또한 영화 ‘타이타닉’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을 때 디카프리오는 모델 크리스틴 장이 22살 때 헤어졌다. 체코 출신 모델 에바 헤르지고바와 1998년 짧은 기간 연애했는데 23살이었던 디카프리오는 헤르지고바가 24살이 된 후 헤어졌다.
디카프리오는 모델 지젤 번천과 2000년부터 2005년까지 사귀었다. 6년이나 연애했지만 디카프리오는 그가 30살 때 번천이 24살이던 해에 결별했다. 이스라엘 출신 모델 라파엘리와도 오랜 기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는데 역시나 라파엘리가 25살 때 헤어졌다. 당시 디카프리오는 36살이었다.
디카프리오는 이후 현재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한 라이블리와 5개월간 데이트를 했는데 라이블리가 24살 때 만났고 5개월뒤 헤어졌다.
37살이었던 디카프리오는 23살인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에린 헤더튼과 10개월간 연애하고 헤어졌다. 그뒤 40살의 디카프리오는 모델 겸 배우 토니 가른이 22살 때 이별했다.
25살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모델 로르바흐와는 몇 달 데이트를 했고 42살이었을 때 25살의 덴마트 출신 모델 니나 아그달과 헤어졌다.
그리고 디카프리오는 최근 4년여간 만났던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했다. 디카프리오는 47살이었고 모로네는 25살이었다. 특히 모로네가 25살이 된 지 불과 몇 주 만에 헤어지며 디카프리오는 ‘25살 이하 여친’ 규칙을 지켰다. /kangsj@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