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우, '미스터트롯2' 여정 마무리.."진심 노래하는 가수 될 것"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2.17 18: 03

트로트 가수 고정우가 ‘미스터트롯2’ 여정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17일 고정우는 “작년 9월 ‘미스터트롯2’에 지원해 출연을 결정하고 약 6개월 동안 정말 열심히 노래, 춤, 연습한 것 같습니다. 이 찬란했던 기간은 제게 멋진 추억으로 남을 겁니다. 이는 저를 응원해주셨던 여러분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 덕분이겠지요. 함께 웃고 울고 해주셨던 팬분들 사랑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고정우는 “저는 앞으로 가수 활동을 쭉 이어나갈 생각입니다. 저의 정진하는 모습 함께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심을 노래하는 가수 고정우가 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고정우는 ‘미스터트롯2’에서 ‘해물 뚝배기 보이스’, ‘해남’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훈훈한 비주얼과 구수한 사투리, 출중한 노래 실력으로 주목 받은 고정우는 지난 16일 방송된 ‘미스터트롯2’ 9회에서 탈락하며 여정을 마무리했다.
고정우는 “남은 경연을 준비 중인 ‘미스터트롯2’ 형, 동생들 많이 응원해주세요. 저도 응원할게요”라고 당부했다.
이하 고정우 전문
안녕하세요~! 이번 미스터 트롯 2에 ‘해물 뚝배기 보이스’ 해남(海男)으로 소개된 가수 고정우입니다.
우선, 저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단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작년 9월에 미트 2에 지원하여 출연을 결정하였고, 약 6개월 동안 정말 열심히 노래, 춤 연습을 한것 같습니다. ( 빼빠지는줄 알았슴데이~ㅠㅠ!! )
이 찬란했던 기간은 제게 멋진 추억으로 남을 겁니다. 이는 저를 응원해 주셨던 여러분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 덕분이겠지요. 함께 웃고 울고 해주셨던 팬분들.. 사랑합니다♥
더욱이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미스터 트롯 2 PD님,작가님 제작진을 포함 스텝들 모든 분들을 비롯하여 함께 밤샘 연습했던 형 동생들 너무나도 고생했고 감사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가수 활동을 쭉 이어나갈 생각입니다. 저의 정진하는 모습 함께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심을 노래하는 가수 고정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남은 경연을 준비중인 미스터트롯2 형,동생들 많이 응원해주세요. 저도 응원할께요
트로트 가수 고정우 올림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