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B=선미경 기자] 그룹 피프티 피트티가 미국 빌보드 'HOT 100' 최단 진입에 대해서 "아직 얼떨떨하고 믿기지 않아"라고 소감을 말했다.
피프티 피프티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서 "이런 좋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할 수 있어서 정말 너무 기뻐요. 저희가 빌보드 HOT 100에 올랐다는 사실을요. 한국 시간으로 새벽, SIAHN 프로듀서님께서 이 소식을 알려주셨는데, 정말 너무 놀라서 아직까지도 얼떨떨하고 믿기지 않아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27일(현지시각)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신인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CUPID‘로 빌보드의 주간 미국 인기곡 순위인 ‘HOT 100’에서 100위로 데뷔했다”라고 발표했다. 이로써 피프티 피프티는 역대 K팝 그룹 중 가장 빨리 빌보드 메인 차트에 진입한 그룹이 됐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해 11월 'THE FIFTY'로 데뷔했다. 그리고 지난 달 24일 발매한 첫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타이틀 곡 ‘CUPID’으로 데뷔 후 약 4개월만에 빌보드 메인 차트인 ‘HOT 100’에 진입하는 쾌거를 누리게 됐다.
이어 피프티 피프티는 "이런 영광스러운 소식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너무 감사 드리고 함께 고생하신 우리 회사 식구들과 멤버들, 응원해주시는 가족들, 그리고 우리 허니즈까지"라며, "저희의 음악을 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 더 책임감을 가지고 더 마음을 담은 음악, 진정성 있는 에너지를 담아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임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피프티 피프티의 소감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피프티 피프티 새나, 아란, 시오, 키나입니다.
먼저, 이런 좋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할 수 있어서 정말 너무 기뻐요.저희가 빌보드 HOT 100에 올랐다는 사실을요.
한국 시간으로 새벽, SIAHN 프로듀서님께서 이 소식을 알려주셨는데, 정말 너무 놀라서 아직까지도 얼떨떨하고 믿기지 않아요.
이런 영광스러운 소식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너무 감사 드리고 함께 고생하신 우리 회사 식구들과 멤버들, 응원해주시는 가족들, 그리고 우리 허니즈까지.
저희의 음악을 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 더 책임감을 가지고 더 마음을 담은 음악, 진정성 있는 에너지를 담아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seon@osen.co.kr
[사진]피프티 피프티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