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코로나 재확진→음방 스케줄 'ALL 취소'.."팬사인회 잠정 연기" [전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5.26 18: 52

 솔로 데뷔에 성공한 가수 미주가 잠시 활동을 멈춘다.
미주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주는 26일(금) 몸살 증상이 있어 진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후 곧바로 병원을 찾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출연 예정이었던 '뮤직뱅크'를 포함해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생방송에 모두 불참하게 되었다. 27일과 28일 예정이었던 싱글 앨범 'Movie Star' 발매 기념 팬사인회 또한 잠정 연기되었다”고 덧붙였다.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가수 미주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9 /sunday@osen.co.kr

러블리즈로 가요계에 데뷔한 미주는 유희열, 유재석, 이효리 등이 있는 안테나 소속으로 솔로 데뷔에 성공했다. 솔로곡 ‘무비스타’는 하우스 기반의 디스코 리듬과 귀에 꽂히는 탑 라인이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이효리, 이이경, 정승환이 힘을 보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유재석, 키, 광희, 선미, 박진주, 박명수, 몬스타엑스 주헌, 이채연, (여자)아이들 미연&우기, 원어스 건희, 주우재, 비투비 서은광, 에스파 윈터 등은 ‘무비스타’ 챌린지에 참여한 바 있다.
다음은 안테나 공지 전문이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가수 이미주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가수 이미주가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2023.05.17 /sunday@osen.co.kr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미주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미주는 26일(금) 몸살 증상이 있어 진행한 자가진단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 후 곧바로 병원을 찾았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미주는 금일 출연 예정이었던 '뮤직뱅크'를 포함해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생방송에 모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27일과 28일 예정이었던 싱글 앨범 'Movie Star' 발매 기념 팬사인회 또한 잠정 연기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팬사인회를 비롯한 미주의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미주가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가수 이미주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가수 이미주가 취재진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2023.05.17 /sunday@osen.co.kr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