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와 열애 중인 조혜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94년생 조혜원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출신으로, 2016년 영화 ‘혼숨’을 통해 데뷔했다.
단편영화 ‘풍경’, ‘약속’ 등과 웹드라마 ‘더 미라클’, ‘뷰티학개론’ 등에 출연한 조혜원은 tvN 드라마 ‘디어마이프렌즈’, KBS2 드라마 ‘퍼퓸’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퍼퓸’에서는 모델 지망생이자 월드스타 민석(김민규)의 열혈 사생팬으로 활약했다.
이후 tvN 드라마 ‘낮과 밤’, ‘마인’, ‘군검사 도베르만’에 출연했으며, 넷플릭스 ‘퀸메이커’에서도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노화영(오연수)의 부관인 양종숙 중위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였다. 노화영에 대한 충성심으로 가득한 인물이지만 결정적인 사건을 거치며 악의 축 처단의 중심에 섰다.
다양한 광고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익힌 조혜원은 ‘팜유라인’ 막내 이장우의 여자친구로 다시 한번 이름을 알렸다.
22일 조혜원의 소속사 에스더블유이엠피 측은 OSEN에 “조혜원이 이장우와 열애 중이 맞다”고 밝혔다.
조혜원의 남자친구 이장우는 1986년생으로,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을 통해 데뷔했다. 현재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