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이소이, 사람엔터 전속계약..박규영·정호연 등과 한솥밥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8.01 09: 32

배우 이소이가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일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소이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소영 대표는 "이소이는 다채로운 매력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라며 "이소이가 앞으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1, 2', SBS '소방서 옆 경찰서' 등 연이은 화제작 출연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던 이소이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여러 단편 영화와 연극 무대에서 경험을 쌓았다.

채널A 웹드라마 ‘무물쭈물’로 데뷔, 웹드라마 ‘성균관 랜선 썸’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소이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폭 피해자 윤소희로 등장해 스토리 전개에 소름 끼치는 반전을 선사하며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는 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소이는 앞서 지난 1월 종영한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 시즌2’에 출연자로 등장해 눈도장을 찍었다. 해당 방송에서 그는 귀엽고 순수한 이미지와 함께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며 이소이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만들었다.
이처럼 준비된 신예 이소이가 사람엔터의 든든한 울타리 안에서 펼쳐 나갈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사람엔터에는 공명, 권율, 김민하, 김성규, 박규영, 변요한, 엄정화, 이기홍, 이서준, 이하늬, 전채은, 정호연, 조진웅, 최수영, 최원영, 최희서, 한예리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