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조작 의혹 터졌다…유재석·하하마저 의심 ('놀면 뭐하니')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8.05 13: 27

이미주의 SNS 사진을 본 ‘놀면 뭐하니?’ 오빠들의 찐 리액션이 공개된다.
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여름 휴가를 얻기 위한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미션기가 그려진다. 이에 앞서 이미주의 SNS 사진들에 대한 멤버들의 대토론(?)이 펼쳐져 웃음을 유발한다.
앞서 이미주는 대만 여행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들을 SNS에 업로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이 ‘놀면 뭐하니?’ 멤버들을 언급하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유재석은 “미주야 옷 좀 입어라. 기사도 나고…”라고 말하며 ‘찐 오빠 모먼트’로 놀리기 시동을 건다. 여기에 유재석과 하하는 “뒤에 빌딩이 휘어졌던데?”라며 사진 보정 의혹을 언급해, 이미주를 당황하게 만든다. 해명을 요구하는 멤버들을 향해 이미주는 “내가 얘기할게!”라고 말해, 비키니 사진 보정 진실공방이 펼쳐진 현장에 관심이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유재석과 하하는 이미주의 또 다른 SNS 사진에서 놀림거리를 찾아 모두를 폭소케 한다. 유재석은 “악귀가 씌었네”라며 짓궂게 놀리고, 이미주는 다급하게 배우 김태리에게 사과를 한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미주 놀리기에 진심인 멤버들의 유쾌한 케미는 8월 5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