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영x시우민x채형원 ‘사장돌마트’ 9월 15일 티빙 독점 공개..최강 비주얼 조합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9.05 09: 26

이신영, 엑소 시우민, 몬스타엑스 형원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가 오는 15일 티빙 독점 공개를 확정하고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5일 티빙 독점 공개를 앞둔 드라마 ‘사장돌마트’(연출 이유연, 극본 장정원, 제작 더그레이트쇼)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드라마다. 한 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이와 함께 ‘사장돌마트’ 측이 공개한 단체 포스터에선 ‘어쩌다 마트 사장’이 된 아이돌그룹 ‘썬더보이즈’ 5인방,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원명, 이세온, 그리고 실세 알바생 최정운이 마트를 청량하게 빛내고 있다. 여느 마트와 달리,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컬러의 유니폼을 차려 입은 대한민국 대표 청춘 배우들의 최강 비주얼 조합은 설레는 기대 포인트 중 하나다.

더불어 ‘썬더보이즈’의 리더 최호랑(이신영 분), 메인 댄서 신태호(시우민 분), 래퍼 조이준(채형원 분), 보컬 은영민(최원명 분), 그리고 인기와 막내를 담당했던 윤상우(이세온 분)는 꿈에도 그리던 정상에 오른 그날, 예상치 못했던 사고로 인해 ‘해체’라는 쓰디쓴 실패를 경험하게 된다. 
그렇게 5년간 뿔뿔이 흩어져 각자도생하던 중,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자신들이 바로 한 마트의 서류상 사장이라는 것.그렇게 서른 살을 목전에 두고 꿈도 희망도 없이 살기 급급했던 이들 5인방이 얼떨결에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기상천외한 장사 도전기가 시작된다. 
여기에 마트 경험이 풍부한 경력직 알바생 ‘오예림’(최정운 분)이 가세, 햇병아리 사장들을 이끄는 똑 소리나는 리더십을 선보일 예정. 이들이 장사의 맛에 스며들며 생각지도 못했던 각자의 재능을 발견하게 되고, 그때 그 시절의 뜨거웠던 에너지를 되찾아가는 청춘 성장사는 ‘사장돌마트’의 흥미진진한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사장돌마트’는 한 순간에 꿈을 잃고 냉혹한 현실을 마주하게 된 청춘 5인방이 예상치 못했던 기회를 발판 삼아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꿈과 현실의 갈림길에 선 이 시대의 청춘들이 함께 공감하며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라고 설명하며, “최강 비주얼만큼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케미 역시 기대하셔도 좋다. 열정적 패기가 작품 곳곳에서 활기찬 에너지를 전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장돌마트’는 ‘새빛남고학생회’, ‘일진에게 찍혔을 때’ 등에서 위트 넘치는 연출로 호평받은 이유연 감독과 ‘다시, 플라이’를 집필한 장정원 작가 등, 젊은 감각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제작은 드라마 ‘가면의 여왕’, ‘오! 영심이’, 곧 공개될 ‘운수 오진 날’ 등 참신한 소재를 다룬 작품들을 과감하게 만들어온 ㈜더그레이트쇼가 맡았다. ‘사장돌마트’는 오는 9월 15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독점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더그레이트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