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캐릭터 플레이, 빈틈없는 캐스팅 라인업,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길 액션까지 전 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이동휘와 김종수가 오늘(4일)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웃음, 액션, 볼거리를 모두 충족시키는 풍성한 재미로 극장가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이동휘와 김종수가 4일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격한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이동휘와 김종수는 개봉 이후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스크린 너머에서도 이어지는 배우들의 특별한 케미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훈훈한 촬영장 비하인드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동휘와 김종수의 유쾌한 입담은 10월 4일 SBS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세미콜론 스튜디오·CJ ENM STUDIOS)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현재 200만을 향해 순항 중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