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혜준, 이준호 여자친구 된다..'캐셔로' 전격 출연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10.30 16: 06

배우 김혜준이 차기작에서 배우 이준호를 만난다.
30일 OSEN 취재에 따르면 김해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캐셔로'에 출연하기로 결정 짓고 현재 준비 중이다.
'캐셔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보통 사람들의 일상을 지키는 평범한 슈퍼히어로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

앞서 MBC '옷소매 붉은 끝동'과 JTBC '킹더랜드'로 글로벌 인기를 사로잡은 이준호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바다. 
김혜준은 이런 이준호의 여자친구이자 숫자에 남다른 능력을 지닌 캐릭터로 분해 이전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과 시너지는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전망.
김혜준은 2021년 방송된 JTBC '구경이'에서 고등학생 연쇄살인마 케이로 열연해 색다른 변신을 꾀하며 2022년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이어 지난해 방송된 디즈니+ '커넥트'에서 수수께끼같은 미스터리함을 지닌 인물로 분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내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공개도 앞두고 있다.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앤드마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