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중 공개 예정인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가 CGV에서 특별 상영한다.
CGV는 오는 22일부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1~2화 합본 영상을 특별 상영한다고 19일 밝혔다. CGV 용산 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10여 개 극장에서 상영하며, 러닝타임은 101분이다.
개봉주 주말인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주연 배우인 윤찬영의 무대인사도 예정돼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대학에 가고 싶은 열아홉 고등학생의 몸에 빙의되면서 자신만의 기술로 가해자들을 응징하고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친구와 새로운 우정을 쌓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휴먼 드라마다.
윤찬영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본편은 올 상반기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윤찬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1‘ , ’소년비행‘ ,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의 주연을 맡으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작품에서 자신만의 존재감과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데 이어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에서도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넘버쓰리픽쳐스,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