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 잭 블랙 "브리트니 스피어스 팬, 정말 사랑한다" [Oh!llywood]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4.03.04 19: 04

 배우 잭 블랙이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노래 ‘…Baby One More Time’을 커버한 것과 관련, “평소 브리트니 노래를 정말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잭 블랙은 3일(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그로브 AMC 14에서 열린 새 영화 ‘쿵푸팬더4’의 시사회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 지금 이걸 보고 계시다면 정말 사랑한다”고 이 같이 팬심을 털어놨다.
그는 지난 1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에 ‘…Baby One More Time’을 커버한 동영상을 올려 관심을 받았다.

Jack Black SNS
‘…Baby One More Time’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지난 1999년 1월 발표한 메가 히트곡이다. 영상을 보면 잭 블랙의 광기 어린 춤 동작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잭 블랙의 새 애니메이션 영화 ‘쿵푸팬더4’는 오는 4월 10일 국내 개봉한다. ‘쿵푸팬더’(2008), ‘쿵푸팬더2’(2011), ‘쿵푸팬더3’(2016)에 이어 그가 다시 한 번 포 역을 맡아 목소리 연기를 펼쳤다.
이날 그는 “포는 평생의 역할이었다”며 “제가 전사 포를 연기한 것은 축복이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잭 블랙 SNSⓒ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