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연승' 키움, 이수그룹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24.04.08 09: 51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8일(월) 이수그룹과 2024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키움은 홈플레이트 뒤편 LED를 통해 이수그룹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고, 이수그룹 전용 스카이박스를 제공한다. 이수그룹은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
키움 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이수그룹과 이번 시즌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로 팬들에게 기쁨을 드릴 뿐 아니라 이수그룹과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키움 히어로즈 제공

이수그룹 브랜드전략 담당 조요한 상무는 “올해 처음 키움 히어로즈와 인연을 맺고 함께하게 돼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수그룹이 대중에게 더 친밀감 있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키움도 올해 좋은 성과를 내어 오래 사랑받을 수 있는 구단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수그룹은 지난 2015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메이저대회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2018년부터 주니어 골프 '영건스 매치플레이' 공동 주최자로 후원했다. 2023년에는 ‘이수챌린지페스타 3X3' 개최와 LPGA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희영 프로와 PGA에서 뛰고 있는 김주형 프로에 대한 스폰서십을 맡는 등 국내 스포츠 산업 발전에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