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싸인(n.SSign)이 글로벌 K팝 매거진 잇다북(ITTABOOK)의 제14호 커버 모델로 선정됐다.
엔싸인은 15일 공개된 잇다북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엔싸인은 이번 제14호 잇다북에서 붉은색의 포인트를 통해 '별의 온도'라는 키워드를 두 가지 콘셉트로 표현하며 매혹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담아냈다.
또 다채로운 화보와 함께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IT:TALK' 코너와 인터뷰 또한 수록돼 엔싸인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잇다북 제14호는 4월 11일부터 4월 16일까지 ITTA 어플리케이션 및 오프라인 ITTA존(홍대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잇다북 구매자들에게 엔싸인의 미공개 포토카드 및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16일까지 진행된다. 또 잇다북 제14호를 구매하는 팬 대상으로 엔싸인과의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영상통화 팬사인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엔싸인은 미니 2집 'Happy &(해피 앤드)'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첫 번째 타이틀곡 '해피 앤드(Happy &)'와 두 번째 타이틀곡 'FUNK JAM(펑크 잼)'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세 번째 타이틀곡 'Love, Love,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 활동을 이어가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