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 결혼할 거냔 질문에 “언제적 결혼이요?” 자폭(노필터TV)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4.04.29 19: 46

김나영이 결혼과 관련한 ‘셀프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8일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는 ‘홍진경의 인생템 4가지 김나영의 템템템에서 공개합니다!’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김나영의 집을 찾아온 홍진경은 집을 쓱 둘러본 후 “현석(마이큐)이 작품이 곳곳에 있다. 내조의 여왕 아니냐”라고 김나영의 사랑꾼 면모를 언급했다.

김나영은 “저는 항상 언니가 멋져 보이고 닮고 싶고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 이런 마음이 항상 있었다. 내면이 탄탄한 모습 닮고 싶다”라고 홍진경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나영은 홍진경에게 사전에 팬들에게 받은 질문을 쏟아내는 시간을 가졌다. 김나영은 홍진경에게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결혼을 하실 건지 궁금하다”라고 물었고, 홍진경은 바로 대답을 하지 못해 분위기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홍진경은 김나영에게 “너 결혼할 거야?”라고 역질문하기도. 김나영은 “어떤 결혼이요? 언제적”이라고 ‘자폭’하는 답변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당황한 듯 "없었던 걸로 할까요?"라고 덧붙였다.
홍진경은 딸과 잘 지내는 법이 있냐는 질문에 “라엘이는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마 같은 아이다. 자기 주관이 너무 심하고 강하다. 방치할 수는 없지 않냐. 완전 시스템을 만들었다. 휴대폰을 차 안에서만 쓸 수 있다. 집에 오면 안 된다. 틀이 없으면 다 전쟁인 것이다”라고 말했다.
/hylim@osen.co.kr
[사진] 김나영의 노필터T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