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청담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클래스 ‘살롱 드 마이바흐(Salon de Maybach)’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살롱 드 마이바흐’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 맞춤 강연 프로그램으로, 마이바흐 브랜드 가치에 특화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콘텐츠를 선정해 특별한 클래스를 마련한다.
‘살롱 드 마이바흐’ 진행 장소인 청담 전시장은 지난 4월 전 세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Mercedes-Maybach Exclusive Lounge+)’를 적용해 리뉴얼 오픈한 공간으로, 마이바흐 특화 공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Mercedes-Maybach Exclusive Lounge+, 2층)’와 함께 S-Class 특화 공간인 ‘메르세데스-벤츠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Mercedes-Benz Exclusive Lounge+, 1층)’을 운영하고 있다.
‘살롱 드 마이바흐’ 첫 번째 클래스는 위스키 관련 저서의 작가로 유명한 MBC 조승원 기자의 위스키 강연 및 테이스팅 세션으로 구성됐다. 조승원 기자는 200만 유튜브 채널 ‘14F 주락이월드’의 기획 및 연출자이자, <열정적 위로, 우아한 탐닉>, <버번 위스키의 모든 것>, <스카치가 있어 즐거운 세상> 등 위스키 관련 저자로 유명하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살롱 드 마이바흐’ 위스키 클래스를 시작으로 청담 전시장이 단순 쇼룸의 의미를 넘어 고객에게 마이바흐 브랜드 가치를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청담 전시장의 ‘살롱 드 마이바흐’는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고품격 문화 행사의 시작이다”며, “앞으로 청담 전시장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가치와 융합한 아트 전시 및 소규모 공연을 진행하는 문화 복합 공간으로 확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