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런던에 퍼진 원영적 사고? 쭉 뻗은 긴 다리까지! 완전 럭키비키잖아!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4.06.21 23: 59

아이브 장원영이 런던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장원영이 영국 런던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은 "Lovely moments in London"이라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장원영은 청바지에 검은색 민소매, 가디건 차림으로 런던의 거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원영의 큰 키와 쭉 뻗은 긴 다리, 런던의 아름다운 색감이 함께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어 장원영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행복해하는 표정까지 공개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일환으로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이어 16일 (현지 시각) 영국 런던의 '디 오투 아레나(The O2 arena)'까지 유럽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아이브는 오는 8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일본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다양한 글로벌 공연을 앞두고 있다. 
아이브는 최근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FORBES 30 UNDER 30 ASIA 2024 LIST)’에 케이팝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장원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