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림 루머' 박철, 이병헌 동생 이지안 손금 "男 외모 안 보네?"(가보자GO)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7.04 13: 15

MBN ‘가보자GO 시즌2’에 배우 박철과 이병헌의 동생 배우 이지안이 출연한다.
오는 6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가보자GO 시즌2’에는 지난주에 이어 배우 박철의 근황이 공개된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가보자GO 시즌2’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5%를 기록,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1위, 종합편성채널 및 전체 케이블 채널 중 2위 수치를 보이며 첫 방송부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3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신내림을 받았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하며 등장한 박철은 배우 이병헌 여동생인 배우 이지안의 손금을 보며 “남자 외모 안 보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배우 이병헌과 이지안의 어머니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박철은 이병헌과 숨겨진 인연을 전하며 유쾌한 대화를 나눈다.
한편, ‘가보자GO 시즌2’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