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가 '복면가왕'에 왜 나와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7.14 09: 08

배우 이순재가 '복면가왕'에 얼굴을 비춘다.
오늘(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이순재가 깜짝 등장한다. 바로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녹화 당시 한국을 대표하는 원로 배우의 위엄에 모두가 박수를 보냈다. 그가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전 국민이 아는 히트곡을 보유한 실력자”라고 밝혀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이어졌다.

주체할 수 없는 끼와 무한 긍정 에너지로 가요계와 예능계를 주름잡은 가수 조권이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한다. 바로 한 복면 가수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 연결에 응한 것. 
그의 목소리가 녹화장에 울려 퍼지자 전화 너머로도 느껴지는 파워 ‘E’의 열정과 에너지로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 특히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저를 능가하는 끼를 지닌 분”이라고 밝혀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동양인 최초’의 기록을 보유한 초특급 아티스트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녹화장을 가득 메우는 파워풀한 고음에 모두가 전율했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놀라운 기록을 가진 글로벌 스타임이 공개되자 모두의 이목이 쏠렸다.
가왕 ‘헤라클레스’와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가창력 대결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