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곧은 다리 비법··가끔 묶어줘야 돼" 장윤주, '산후조리원'에서부터 한 운동 뭐길래 ('윤쥬르')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4.07.18 19: 17

모델 겸 방송인 장윤주가 자신의 각선미의 비결을 밝혔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윤쥬르 YOONJOUR 장윤주'에는 '우리 구독자 분들 자세 교정 시켜드립니다. 윤주르가 무료로 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영상 속 장윤주는 "내가 산후조리원에서 이 운동을 처음 시작했다. 이 운동을 하면서 바른 자세로 계속 교정했다"고 운을 떼 궁금함을 자극했다.

'윤쥬르' 영상

그는 "운동 이름이 SNPE(Self Natural Posture Exercise)라고 스스로 인체 본연의 자세로 돌아가는 운동이다"라며 "오늘은 그룹 레슨을 한다고 생각하고 보고 따라하시라"고 자신했다.
'윤쥬르' 영상
본격적으로 SNPE 운동을 시작한 장윤주는 밴드로 다리를 묶었다. 이때 강사는 "이 밴드가 장윤주의 곧은 다리 비법이라고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평소에 다리를 벌리고 생활하는 게 편하다. 그래서 다리를 모으는 힘이 약한데 그 설정을 해주는 거다"라며 벨트를 설명했다. 
장윤주는 "이걸 묶으면 일단 코어를 사용할 수밖에 없고 좀 더 정렬된다. 가끔 묶어줘야 된다"라고 덧붙여 관심을 모았다. 
[사진] '윤쥬르' 영상
walktalkuniq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