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완 페르소나' 조인성, 정해인 캐스팅 1등 공신..관객과의 대화까지 힘 보탠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9.21 15: 11

 하반기 전 세대 관객들 사이 극장 필람 영화가 된 '베테랑2'​(제공/배급: CJ ENM | 제작: ㈜외유내강 | 감독: 류승완)가 개봉 3주차 특별한 관객과의 대화 이벤트를 개최한다.
'베테랑2​'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모가디슈', '밀수'​로 류승완 감독의 페르소나로 거듭난 배우 조인성이 '베테랑2'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액션 베테랑 관객과의 대화’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김영진 영화 평론가의 진행 아래 조인성, 류승완 감독이 참여해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조인성은 '베테랑2​'에 정해인이 합류하는 데에 도움을 준 미담이 알려져 온라인 상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매 작품마다 기억에 남는 액션신을 선사해온 배우 조인성이 본 '베테랑2'의 액션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는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롯데시네마 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베테랑2'는 관객과의 대화 행사뿐만 아니라 코미디언 김경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경식씨네’에 지난 20일(금) 황정민, 정해인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좀 더 자세히 밝히며 또 다른 재미를 전했다. 채널 최초로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영화 팬들이 궁금해하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황정민, 정해인의 ‘경식씨네’ 인터뷰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