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가 처음인 엄마들 위해" 정경미→이정규, 모아사랑 힐링토크콘서트 출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9.26 08: 21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병삼)가 육아가 서툴고 힘든 엄마들을 위해 똑똑한 선물을 한가득 준비했다. 부모교육 강연 전문가의 토크콘서트와 클래식 음악회까지 엄마들을 위한 시간이 촘촘히 펼쳐질 예정이다. 
10월 12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 천마아트센터 챔버홀에서 ‘모아사랑 힐링토크콘서트’가 열린다. 부모와 아이가 모두 행복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부모 교육강연, 양육 컨설팅 등으로 23만 양육자의 육아 멘토가 된 이민주 소장(이민주육아연구소)이 메인 스피커로 나서 행복한 육아를 위한 부모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육아에 고민이 많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엄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유튜브 ‘판매왕 정경미’를 통해 큰 웃음을 전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인 정경미도 출연한다. 두 아이의 엄마인 정경미는 출산과 육아로 인한 경력단절, 이를 극복하고 자신만의 무대를 만든 경험담을 생생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MBC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수려한 진행 솜씨를 뽐내는 이정규가 이날 토크콘서트의 MC로 나선다. 풍부한 성량과 섬세한 보이스를 가진 보컬리스트 정은주도 엄마들을 위한 응원의 무대를 준비했다. 
‘모아사랑 힐링토크콘서트’에 참석한 임산부를 위해 출산 육아용품(베이비워시, 베이비로션, 속싸개, 손목보호대 등)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월드휴먼브리지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임산부와 육아에 관심 있는 일반인 모두 참석이 가능하다. 직접 참석할 수 없는 환경에 있는 임산부들을 위해 월드휴먼브리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만큼 온라인으로도 살뜰히 챙겨볼 수 있다.
한편 철원월드휴먼브리지에서도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클래식음악회를 준비했다. 10월 10일(목) 오후 2시 30분 철원군 청소년회관에서 ‘모아사랑 음악회’가 열린다. 현관문클래식앙상블 외 음악팀이 출연해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월드휴먼브리지 측은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와 육아로 힘들어하는 엄마들에게 유익한 자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토크콘서트와 음악회를 준비했다”라며 “꼭 참석하셔서 육아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얻어가시고 유쾌한 웃음과 응원의 메시지도 듬뿍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nyc@osen.co.kr
[사진] 월드휴먼브리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