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컴백 전부터 챌린지 난리 났다..'네모네모' 반응 HOT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9.26 17: 53

가수 최예나(YENA)가 신곡 '네모네모' 손 챌린지를 시작했다.
최예나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와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네모네모'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최예나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새 타이틀곡 '네모네모'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가사 "네모네모 네모네모 Sign" 구간에서는 엄지와 검지로 네모를 만들었고, "삐뚤빼뚤해 Like" 구간에서는 수줍은 손가락 연기를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네모네모'의 포인트 안무는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K팝 팬들의 큰 관심을 얻었고, 컴백 전부터 챌린지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K팝 대표 안무가 최영준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활약한 레디가 속해 있는 TEAM SAME에서 안무를 맡았다.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최예나의 에너지와 국내 대표 안무팀이 만나 본 무대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완성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타이틀곡 '네모네모'는 밀레니엄 사운드에 MZ 감성을 더한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사랑을 하며 알게 된 서로의 모난 모습을 모서리가 뾰족한 네모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했다.
한편 최예나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네모네모'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