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이민혁)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팬들의 품으로 돌아온다.
3일 오전 몬스타엑스 민혁이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끝마치고 만기 전역한다.
민혁은 지난해 4월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해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육군 제5보병사단에서 국 복무를 이어갔다.
당시 민혁은 입대 전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남기고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건넸다. 그는 "앞으로의 시간을 스스로 더 단단해지는 시간으로 쓰고 더 멋있는 민혁이 되어서 몬베베의 더 큰 사랑을 받을 마음에 벌써부터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리고 저 어디 멀리 떠나는 거 아니니까 너무 슬퍼 하진 말아달라. 보지 못하는 시간동안 저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멋있는 사람이 되어서 돌아오겠다. 몬베베 너무너무 사랑하고 고맙고 내년에 웃으면서 만나자. 금방 오겠다"고 덤덤한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입대 당일 민혁은 멤버들의 배웅 속에서 훈련소에 입소했다. 이후 육군훈련소 홈페이지를 통해 민혁의 늠름한 군복 자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약 1년 반동안의 군백기를 끝낸 민혁은 멤버 셔누에 이어 몬스타엑스 내 두 번째 군필자가 된다.
전역 후 민혁의 첫 행보는 팬 이벤트다. 지난해 7월에는 군 복무중인 민혁을 제외한 다섯 멤버들이 몬베베(공식 팬클럽명) 7기 팬콘 '몬엑 프렌즈'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났던 바 있다. 당시 아쉽게 참석하지 못했던 민혁은 전역 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해 그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앞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 공식 팬클럽 '몬베베' 창단 9주년을 맞이한 지난달 26일, 공식 계정을 통해 '2024 MINHYUK Fan Event 'Let's GO!5rae'' 소식을 전했다. 민혁은 전역 3일 뒤인 오는 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후 1시, 5시 총 2회에 걸쳐 팬 이벤트를 열고 몬베베와 만난다. 특히 평소 팬 사랑으로 잘 알려진 민혁은 군 복무 후 첫 공식 일정인 만큼 몬베베를 상대로 전석 무료로 진행,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민혁은 지난 2015년 5월 14일 몬스타엑스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데뷔곡 '무단침입'을 비롯해 '신속히', 'DRAMARAMA', 'Jealousy', 'Shoot Out', 'Alligator', 'FANTASIA', 'Love Killa', 'Rush Hour' 등을 발매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스타쉽엔터테인먼트